앞으로의 투표에 참여하시게 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여러분의 목소리. 여러분의 한 표. 여러분의 선택.

오렌지 카운티 투표 센터



2020년부터 도입될 투표 센터 선거

저희가 아닌 여러분의 일정에 편의를 생각한 방법들.


투표 센터는 전통적인 투표소에서 더 나아가 포괄적인 선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어느 곳에서나, 주말에 들러 투표는 물론 유권자 등록도 가능합니다. 유권자 경험 향상에 초점을 맞춰진 투표 센터의 모든 기능을 알아보세요.


OC Voter



OC Voter

어디서나 가능한 투표

오렌지 카운티에 등록된 각 유권자는 오렌지 카운티 어느 투표 센터에서나 투표가 가능합니다. 카운티 내 180여 장소에 마련되어 있는 투표 센터는 항상 여러분 가까이에 있을 것 입니다.





OC Voter

전체 우편투표 실시

투표 센터가 운영되면서 오렌지 카운티에 등록된 모든 유권자는 우편투표 용지를 수령하게 될 것입니다. 직접 투표하기를 원하시나요? 가능합니다. 집에서 우편투표 용지에 기표를 마치고 오렌지 카운티 내 마련된 어느 투표 센터에서나 투표용지를 직접 반환하면 됩니다.



OC Voter

투표용지 투입함

투표용지 투입함은 투표 센터에 방문하지 않고도 투표용지를 반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보안이 강화된 반납상자들은 저희 관리국으로 직접 투표용지가 전달될 수 있는 방안입니다.





유권자 선택법

이러한 변화의 배경과 앞으로의 선거에 미칠 영향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캘리포니아 유권자 선택법은 카운티들이 투표 센터 선거를 시행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한 법안입니다. 투표 센터와 관련된 주 법의 개정, 변화들을 뒷받침하는 오렌지 카운티 유권자 데이터 및 전체 투표 센터 시행 일정에 관해 알아보십시오.



OC Voter


주민 의견 수렴

주민 회의는 투표 센터 계획에 있어 굉장히 중요합니다.


여러분들의 커뮤니티 내 어떤 주민 회의가 열리는 지, 그리고 어떻게 참여할 수 있을 지 알아보십시오. 온라인 설문조사에 의견을 내어 투표 센터 진행에 발언권을 가지십시오.


OC Voter


지금 참여하세요

투표 센터에서 근무하시거나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식을 접하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오렌지 카운티 전역의 커뮤니티들을 관할합니다. 투표 센터 근무에 지원하시거나, 소식 전달 개체에 신청하시거나, 저희가 이렇게 중요한 변화들을 커뮤니티에 알리기 위해 어느 지역에서 활동하게 될 지 찾아보십시오.


OC Voter